• 2021 백군기 용인시장 추석 인사
방송날짜 : 2021-09-07
안녕하십니까? 용인시장 백군기입니다.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감염병 사태 속에서 두 번째 추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절망적이고 어둡기만 했던 작년과는 달리, 코로나19를 극복한 희망찬 내년을 그려볼 수 있는 시기인 듯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추석 연휴에도 쉬지 않고
방역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는 의료진들, 방역이라는 대승적 방향을 위해 너무나 큰 희생을 치르고 있으신 소상공인 여러분들, 그리고 마스크 쓰기 등 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는 시민여러분 덕분입니다.

여러분들의 희생을 발판으로 대한민국의 안전이 지탱되고 있어 감사하고, 죄송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는 가정 내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한 4인을 포함해 가족이 최대 8인까지 모일 수 있어 방역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 가족과 이웃을 지키고 의료진과 소상공인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가족과의 만남에도 마스크 착용 잊지 마시고 방역수칙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우리시는 지금 주마가편(走馬加鞭),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듯 어느 도시보다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용인반도체클러스터, 플랫폼시티 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고, 내년 1월부터는 광역시급 도시인 용인 특례시로 거듭나 우리시는 이제 세계적인 일등 도시로서 우뚝 설 것입니다.
저와 용인시 공직자 모두가 더 부지런히 달려가겠습니다.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처럼, 훈훈한 정이 가득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GM 저작권 표기

윤영현 - Beautiful Korea(뷰티플 코리아)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링크: https://gongu.copyright.or.kr/gongu/w…
Music Playlist: https://youtu.be/OZwwvl4P_y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