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용인특례시 Y-Trade 수출상담회, 글로벌 비즈니스의 장을 열다
일시 : 2024-08-21
21일, 용인특례시가 GA Korea 골드훼미리 콘도에서 `;Y-Trade 수출상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16개국에서 온 해외 바이어들이 참여해, 용인특례시의 기업들과 1:1 비즈니스 매칭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이유경 주무관, 기업지원과]
용인특례시 Y-Trade 수출상담회는 용인특례시 기업들이 해외바이어와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서 수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올해에는 전 세계의 16개국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용인특례시를 방문했습니다.

특히 이번 수출상담회는 용인특례시의 50여 개 기업들이 참가해, 전 세계 각국의 30개사 바이어들과 직접 만나 비즈니스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미사토 후루이치, 기프트몰]
오늘 저희 한국 기업에 대해 알고 싶어서 왔고요. 그리고 새로운 제품을 저희 회사 기프트몰에서 도입할 수 없을지 두루 살펴보러 왔습니다.

1:1 매칭을 통해 자유롭게 네트워킹하며 교류하는 시간도 이어졌습니다.

[사이에드 만수르, 라노바 파르마]
이집트 시장은 굉장히 잠재력이 있고 가능성이 많은 시장이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찾아 수입하러 왔습니다.
또 한국제품은 워낙 품질이 좋고 이집트인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저희는 좋은 제품을 사서 이집트에 수입하려고 합니다.

[멜리사 제이, 리사 셀렉트]
저는 한국 화장품을 수입하여 프랑스와 유럽시장에 판매하기 위해 방문 했습니다. 현재 프랑스에서 사업을 운영중이며, 한국의 트렌디하고 품질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수입하고 싶습니다. 방금 훌륭한 용인기업 브랜드와 상담을 끝냈습니다. 앞으로도 협력해나갈 것이며 좋은 품질의 독창적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2024 용인특례시 Y-Trade 수출상담회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용인특례시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지역 기업들의 해외 진출 가능성은 더욱 밝아지고 있습니다.

[김병훈, 아우라코스메틱스]
바이어를 우리가 전시회나 이런곳에 나가서 직접 찾아야 하는데, 시에서 이렇게 미리 스크리닝해서 우리한테 소개해 준다는 것은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기업들은 새로운 해외 시장 개척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용인특례시는 이러한 국제적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