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시 콜센터 11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일시 : 2020-05-29
1577-1122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서비스품질지수 조사결과, 11년 연속으로 공공서비스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이번 품질지수는 2019년 4월부터 1년 간 16개 항목을 조사한 결과로, 용인시 콜센터는 상담사의 경청태도와 설명능력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에는 26명의 상담사가 3천여 개의 상담DB를 바탕으로 행정, 생활, 보건, 문화, 관광, 세무 등 다양한 전화민원을 처리하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65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